"용호작무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인디사이드위키
(새 문서: == 소개 == *용호작무(1994 ~)는 창도의 여성회원 중 한명. *아방스 운영자에서 창조도시 운영자로 갈아탄 특별케이스의 주인공이다. *더군...) |
(차이 없음)
|
2015년 3월 30일 (월) 20:39 기준 최신판
소개
- 용호작무(1994 ~)는 창도의 여성회원 중 한명.
- 아방스 운영자에서 창조도시 운영자로 갈아탄 특별케이스의 주인공이다.
- 더군다나 그냥 여성회원이 아니고,
- 출현이 불가능하다고 알려진 게임동 분야의 여성회원 ...일 뻔했으나 활동하지 않는다.
- 창조도시의 커뮤니티 담당 운영자를 역임했었다.
활동분야 및 작품
- 소설 | 아주 짧은 이야기 한편 - 총 6편
- 소설 | 제임스 - 1편
- <아주 짧은 이야기 한편>에서는 서술자 개입 없이 남녀간 닭살돋는 문자 내역을 올려 재미를 주었다.
- 본인은 ‘그저 주변에서 참고했을 뿐’ 이라고만 밝혔으나, 최근에 업로드 된 단편 소설 <제임스>는 그녀에게 독특한 끼와 재치가 있다는 걸 분명하게 보여주었다.
기타
- 현재 보고있는 창도 인물사전의 목차를 모두 입력했다 (내용은 제외)
- 창조도시 최고의 색시의 아이콘으로 등극하며 묻 남성들의 싱금을 울리기도 했다. 닉네임은 전혀 색시가 아니었지만
특히 지X 이라는 회원의 '뒤돌아보는남자' 라는 별명을 만들기도...
- 하지만 현재는 사막의 하이에나같은 '레XXX' 회원과 핑크빛 열애중. (말이 핑크빛이지 서로 너무 멀어서 만나기나 하는 지 관계자 외에는 알 수 없다. 다만 간혹 채팅방에 둘 다 출몰해서 솔로도시의 암울함을 더욱 높여주는 버프를 건다)
- 인사봇, 댓글봇으로 통했었다.
- 귀여운 외모에 작은 키로 많은 삼촌들의 피를 끓게 했다. (정말?) 또한 목소리도 귀엽고, 무엇보다 다른 평범한 여자들과 달리 개드립을 치거나 게임을 하는 둥, 남자들과 공감대가 형성되어 취향인 쪽에서는 인기가 대단하다.
-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인증하기 전까지 훌게 의심을 받기도 했다.
- 성격은 밝은 성격으로, 인간관계가 좋고 사교활동이 잦으며 섬세하다.
- 2011년도부터 나이가 나이다보니 사춘기에 들어서서, 타 회원과 물의를 빚는 경우가 잦다.(포풍사춘기)
- 성격 개선이 시급하다. …라기보단 저 나이땐 다 그런다. 몇 년 전엔 쉐로도 그랬었다.
- 그래서 천무가 재수없다고 한 적 있다. (쉐로는 남자였기 때문에 재수없었다?)
- 여성회원인데도 중국 무협삘이 나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어 놀림을 당하는 경우가 많다. 게다가 본명도 남자 이름 같다.
- 가장 많이 받은 질문은 닉네임 뜻이 뭐에요? 로서
- ...답은 사방신이다. 절대 무협기술 등이 아니다. 청룡 백호 주작 현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