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루트
인디사이드위키
Chunmu (토론 | 기여) 사용자의 2015년 3월 30일 (월) 18:28 판 (새 문서: == 소개 == *세상에서 가장 흔해 빠졌으며 가장 잉여롭고 쓸때없는 잡기만 익혀서 똥을 투척하는 잉여인간 *그는 어려서부터 뭔가를 만드는...)
소개
- 세상에서 가장 흔해 빠졌으며 가장 잉여롭고 쓸때없는 잡기만 익혀서 똥을 투척하는 잉여인간
- 그는 어려서부터 뭔가를 만드는걸 좋아했고 창조함으로써 뿌듯함을 느꼈다.
- 그래서 이것 저것 손을 대다가 결국 이도 저도 아닌것이 그냥 이상한 것만 만들어 인터넷에 올리는 민폐의 왕이라 카더라
- 예전에는 그림쪽에 관심을 가지다가 요즘에는 음악에 관심을 보여 FL studio로 소음을 만들어 창도인들의 귀를 썩게만드로 있다 카더라
- 그는 중2병 변태 여드름 돼지 오타쿠라 카더라 그리고 성격도 괴랄 맞으며 가까이 재내면 상당히 귀찮게 군다.
- 그는욕을 항상 찰지게 맛갈나게 해야하다는 이상한 강박관념에 시달리고 있으며 재미없는 썰렁한 개그욕심과 심한 열등감있다 카더라
- 그리고 질투심이 많고 이상한 성적 도착증 까지 있다 카더라 한마디로 사회의 암적인 존재이다.
- 금목걸이와 함께 창조도시 두마리의 돼지가 되려 했으나 생각보다 카루트의 뚱뚱함이 약하여 금목걸이에 비교할 수가 없었다.
- 결국 창조도시의 돼지는 금목걸이 혼자만의 것이 되버렸다!
활동분야 및 작품
- 음악동에서의 활동
- 그는 주로 음악동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음악적 지식을 배우고 있지않아 그의곡은 참으로 괴랄하고 이상하다고 할수있다.
- 주로 전자음악이나 힙합쪽으로 만드는 듯하지만 퀄리티는 영 좋지 못하다고 한다.
- 그는 직접 앨범 커버를 포토샵으로 제작 한다 대부분이 표절이며 브러쉬 덕칠이다.
- 그림동에서의 활동
- 그는 그림동에서 활동을 미미하게 보인다
- 초등학교 시절대부터 지금까지 낙서하는 것과 만화를 상당히 좋아 했는데 그영향이 지금까지가서 계속끄적 끄적거린 결과 그림실력이 미미 하게나마 올랐다고 한다.
- 그래서 그림동에 가끔씩 그림동에 낙서를 올리곤 하는데 역시 퀄리티는 영 좋지 못하다.
기타
- 그는 리듬게임음악에도 참여를 했었는데 음악에 퀄리티가 영 좋지못했다 카더라 (리듬게임이 제작단계에서 망했다.)
- 금목걸이가 카루트와 인사할때는 무조껀 팍휴를 날린다. 처음엔 카루트 본인도 기분나빠 했으나 지금은 당연하다는 듯이...
닉네임의 유래
- 카루트라는 거지같은 닉네임의 유래는 초등학교 5학년때 전에는 '루리드'라는 훨씬더 멍청한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 멍청함을 자각하여 다른 닉네임으로 바꿔야 겠다고 생각 하여 바꾸기로 결심하였다.
- 그때당시 반에서 낙서쟁이로 불리고 있던 그는 새로운 닉네임과 새로운 자작 캐릭터를 생각할때 멍하니 있다가 떠오른 이름이라 카더라
- (그 자작 캐릭터는故돌로스와 쿠사나기 쿄의 표절이었다 카더라)
- 사실 지금은 닉네임을 바꾸고 싶기는 하지만 7년째 쓰고 있기에 정때문에 못바꾸고 있다 카더라